암보험 가입방법

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은 3 가지가 있습니다.
각각의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사람을 직접 만나서 가입하는 오프라인 가입
보통 보험을 가입한다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가입방법입니다.
설계사를 직접 만나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지인이나, 지인이 아는 설계사를 통한 가입방법으로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가입하는 방법으로 보험에 대한 정보를 직접 물어보고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보험사의 설계사의 특정 보험사의 상품만 소개시켜주다보니 보험에 대한 많은 비교정보를 알기 어렵습니다.
자신에게 더 좋은 다른 보험사의 상품을 알아볼 수 없다보니 다양한 정보를 얻기 어렵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또한 설계사 수수료가 들다보니 다른 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비싼 편입니다.

2. 신문광고, tv광고를 통한 ARS 가입 티비 광고나 신문 광고에 보험광고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로 가입할 수 있지만 보장내용의 틀이 짜져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을 더하거나, 불필요한 보장을 빼기가 어렵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간편한 가입을 할 수 있고, 보험료가 비교적 저렴하지만 원하는데로 보장을 세우기가 어렵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3. 인터넷을 통한 다이렉트 가입 보험사 홈페이나 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여러 암보험을 비교하며 알아볼 수 있어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 정보를 알아볼 수 있어 바쁘신 분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암보험을 비교할 수 있다보니 자신에게 맞는 암보험을 찾기도 쉽습니다.
또한 가입하고자 하는 암보험의 특약 및 보험료를 꼼꼼히 비교할 숫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구성이 가능합니다.